-
더 이상의 부끄러움은 없습니다
발굽 건강이 우리의 선행 과제입니다. 장애는 소의 고통을 초래하고, 이것은 덜 먹고 낮은 생산성을 가져옵니다. 농장의 수입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숫소가 아직 송아지일 때 도태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숫소입니다. 어떤 비타민들은 발굽의 힘에 중요하고 소에게 비타민을 먹이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비타민은 선 질환, 발바닥 궤양, 모래 균열과 같은 발굽 질환의 발생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비오틴은 발굽 뿔을 강화하고 뿔의 경도를 높여 장애와 부수적인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이오틴은 개별 첨가제 또는 공급 계획의 일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혼합 비타민을 사용하면 비타민 E와 베타 카로틴을 필요에 따라 결합할 수 있습니다.
-
유방염과 싸웁니다
매년, 젖소 감염은 유제품 부문의 생산성을 떨어뜨리고 우유 수익을 떨어뜨립니다. 추가적인 처리 비용과 조기 도태 증가로 인해 낙농 산업에 피해가 발생합니다. 비타민 E 첨가제는 강한 면역 체계를 형성하고 유방염의 감염률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비타민 E가 산란의 유방 내 감염률을 낮추고, 유방염에 감염된 소의 감염 기간을 단축하며, 무리를 이루는 체세포 수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
송아지 혜택 개선
송아지는 중요한 수입원입니다. 그러므로, 농부들은 빨리 자라는 강하고 활기찬 송아지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설사와 소화 장애는 송아지가 죽는 주요 원인인 반면, 소의 초유에 있는 베타 카로틴은 송아지가 설사를 하는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의 식단에 β-카로틴을 첨가하는 것은 소가 더 튼튼하게 자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더 긴 수명과 더 나은 출산율 향상
더 나은 생식 성능과 더 긴 수명은 생산성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농업 소득 환경에 이롭습니다. β-카페인은 소의 발정 주기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생식력을 촉진하고 배아 사망률을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또한 번식을 하지 않는 소들이 덜 도태된다는 것을 나타내면서, 산란 간격을 줄여줍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모두 농부들의 소득에 도움이 됩니다.